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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(FAQ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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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압류해제 가능 대상 (신용회복 체결 고객)

   - 신용회복 체결 고객 중 사용하는 은행의 잔고의 총합이 185만원 이하인 경우

   - 위 은행 잔고 총합이 185만원 이상인 경우 해제 대상 아님

   - 개인회생 및 파산면책 고객은 직접 법원에 해제 접수 가능

 

2. 압류해제 요청시 필요서류

- 은행별 계좌 내역

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https://www.payinfo.or.kr )

계좌통합조회클릭▶주민번호입력▶공인인증서로그인▶본인확인 휴대폰인증전체 은행별 계좌내역 인쇄각 계좌별 상세조회 인쇄

 

3. 은행별 계좌 내역 당사 팩스 발송 후 대표전화 연락

 

4. 당사 서류 확인 후 고객 연락처로 해제 비용 문자 안내

 

5. 해제 비용 입금 확인 후 해제 절차 진행

   - 해제 완료(통장사용가능)까지 10일 소요 가능

 

희망1자산대부관리 연락처

대표전화 : 02-994-5500  팩스 : 02-994-5505

 


1. 자료송부 청구서 고객 작성

1) 자료송부청구서 

- 부채증명서 발급 요청한다는 내용으로 수기 작성 가능

- 부채증명서 발급 용도 및 회신 받으실 팩스번호 기재

- 고객 인감 날인

2) 인감증명서(고객요청 확인 용도임), 신분증사본 첨부

3) 대리인 요청 시 위임장 첨부

 

2. 당사 대표전화 연락

- 발급 수수료(2,000) 입금계좌 확인 후 수수료 입금

 

3. 수수료 입금 후 당사 팩스 발송

- 자료송부 청구서 및 필요서류 첨부

 

4. 부채증명서 발급 후 고객 요청 팩스번호로 발송

    - 2-3일 소요 가능

 

희망1자산대부관리 연락처

대표전화 : 02-994-5500  팩스 : 02-994-5505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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